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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애플워치를 피트니스 추적기로 바꿔주는 앱

원문: These Apps Turn Your Apple Watch Into a Fitness Tracking Machine

훈련 중이거나 운동의 수준을 높이려는 경우 이 앱을 사용하여 웨어러블을 한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번역. 애플워치를 피트니스 추적기로 바꿔주는 앱

Apple Watch 는 Fenix ​​6S Pro 등의 고급 Garmin 및 Coros 시계 등의 멀티스포츠 시계만큼 유능하지 않다는 이유로 약간의 비난을 받습니다 . 그리고 배터리 수명은 비교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지만 Apple Watch에 있는 한 가지 기능, 즉 놀라운 앱 생태계 를 통해 누락된 많은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달리기를 위한 최고의 앱

Apple Watch에 내장된 운동 앱은 나쁘지 않지만 인터벌 운동 및 더 많은 측정항목을 볼 수 있는 진지한 러너를 위한 몇 가지 기능은 부족합니다.

iSmoothRun

iSmoothRun 은 가장 완벽한 앱 중 하나입니다. 시간 또는 거리 간격 또는 심박수 영역을 기반으로 사용자 지정 운동을 만들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Apple Watch에서 5개 이상의 측정 항목을 표시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저처럼 심박수, 고도 증가, 현재 페이스, 시간 및 거리를 한 번에 모두 보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가격: $5, iSmoothRun Pro의 경우 옵션 $5/월, 여기에는 다른 서비스의 교육 계획 동기화 기능과 같은 기능이 추가됩니다.

스트라바

다른 사람들과 달리기를 공유하거나 친구와 경쟁하고 싶다면 Strava 가 단연 최고의 앱입니다. Watch 앱은 달리기 추적밖에 하지 않지만 이후의 통계와 친구의 칭찬 및 댓글로도 다운로드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Strava Premium에 가입하면 McMillan이 실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빠른 5K 또는 10K를 원하거나 처음으로 하프 마라톤이나 마라톤을 뛸 때 매우 편리합니다. 운동은 시계와 동기화되지 않으므로 속도를 조절해야 하지만 프로그램은 안정적입니다.

가격: 교육 계획 및 기타 기능이 포함된 Premium의 경우 월 $8부터 무료입니다.

Watch To 5K

피트니스 시계를 원하는 모든 사람이 많이 달리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달리기를 시작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Apple Watch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Watch To 5K 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엄청나게 인기 있는(그리고 성공적인 ) Couch to 5K 프로그램을 Watch 앱에 설치하여 집에 휴대전화를 두고 나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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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tch To 5K는 각 달리기를 안내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여 9주 동안 일주일에 세 번 달리기를 하면 3.1마일을 달릴 준비가 됩니다.

가격: $4.

철인 3종 경기 훈련을 위한 최고의 앱

Apple Watch는 여러 스포츠 활동을 추적할 수 있지만 특별히 직관적이지는 않습니다. 철인 3종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면 손이 젖었을 때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고 종목 간 전환을 시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나은 앱이 있습니다.

Triathlon Tracker

Triathlon Tracker는 Apple Watch를 위한 궁극의 철인 3종 경기 추적기입니다. 화면을 터치하는 대신 시계의 양쪽 버튼을 탭하여 분야 간 전환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통계 추적은 현재 선수가 속한 분야와도 일치합니다.

트라이애슬론 트래커는 멀티스포츠 훈련일에도 작동합니다. 수영/자전거 또는 달리기/수영 세션을 수행하는 경우 미리 구성할 수 있습니다.

가격: $10.

MySwimPro

수영 선수에게 MySwimPro는 최고의 앱입니다. 무료 앱을 사용하면 수영 운동을 만들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수영한 길이를 추적하는 대신). 운동을 하는 것보다 실제로 훈련을 하려고 한다면 이것은 큰 차이를 만듭니다.

원하는 경우 맞춤형 코칭을 제공하는 Elite 구독 플랜(월 $20)도 있습니다.

가격: 코칭 및 기타 기능을 추가하는 월 $20부터 Elite 옵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야외 활동을 위한 최고의 앱

Apple Watch에서 GPS를 계속 사용하면 일상적인 사용보다 배터리가 더 빨리 소모되므로 며칠 동안 배낭 여행을 계획하는 경우 배터리 팩을 가져와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캐주얼한 반나절 하이킹 또는 스키 세션의 경우 문제가 없습니다.

WorkOutDoors

WorkOutDoors는 오프라인 사용을 위해 저장할 수도 있는 벡터 지도를 Apple Watch에 추가합니다. 하이킹, 런 또는 스키 투어를 위해 트레일을 달리는 경우 길을 잃지 않도록 따라갈 GPX 경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Apple Watch를 Garmin의 어드벤처 시계에 가까운 것으로 바꿔주는 앱입니다.

가격: $6.

SkiTracks

SkiTracks는 리프트가 있는 슬로프에서 스키를 타는 경우 최고의 스키 추적 앱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이 스키를 탔는지, 평균 속도는 물론 스키를 탈 수 있었던 고도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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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 그 날의 스키를 뒤돌아보고 iPhone에서 지형의 3D 지도에 모든 것이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 $1.

체육관을 위한 최고의 앱

Apple Watch가 탁월한 영역 중 하나는 체육관입니다. 웨이트, 반복수, 세트를 추적하거나 인터벌 운동에서 땀을 많이 흘리는 경우 이를 쉽게 수행할 수 있는 앱이 있습니다.

Strong

Strong을 사용하면 휴대전화 없이 모든 운동, 반복 횟수, 세트를 포함한 전체 운동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휴식 시간에 휴대전화를 사물함에 넣어 두고 Twitter 등으로 주의가 산만해지는 것을 피하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앱의 무료 버전을 사용하면 한 번에 세 가지 사용자 정의 루틴으로 제한됩니다. 이는 밀기/끌기/다리 분할을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더 많은 사용자 정의 루틴을 원할 경우 Strong PRO는 월 $5부터 시작합니다.

가격: 더 많은 사용자 정의 루틴 및 기타 기능을 위해 월 $5부터 Strong PRO 옵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Seconds Pro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을 좋아한다면 Seconds Pro 는 최고의 앱 중 하나입니다. 운동을 위해 필요한 만큼 밝은 색상의 읽기 쉬운 맞춤형 타이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가격: $5.

외부 심박수 모니터 받기

Apple Watch와 같은 손목 기반 심박수 추적은 가슴 끈만큼 정확하지 않으며 훈련을 할수록 악화됩니다. 고강도 훈련을 계속할 때 Apple Watch가 심박수를 기록할 수 있도록 하려면 외부 심박수 모니터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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