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실용성과 멋을 겸비한 성인용 남성 샌들 : 스케처스 시티워크 (SKECHERS Citywalk)

작년부터 미국에 갈 일이 있었다면 가장 먼저 구입해야겠다고 생각한 샌들, 스케쳐스의 시티워크입니다. 정가 62$입니다만, 현재 30% 세일해서 43$입니다.  사진부터 보시지요.

몇해전 대만에서 개최된 컨퍼런스에서 백발이 성성한 노교수가 이 신발을 신고 왔었는데 그 느낌이 매우 신선했습니다. 바로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wishlist에 담아둔 지만 3년째군요. 생일기념으로 스케쳐스에서 20% 할인쿠폰이 왔길래 다시 한번 뒤져보다가 기억이 나서 포스팅합니다.
ps. 참고
스케쳐스는 단일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007년도에 1조원의 매출을 올린 브랜드입니다. (물론 나이키는 제외하고서)
국내에는 현재 크록스(crocs)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제가 볼 때는 스케쳐스의 제품이 더 낫습니다. 스케쳐스의 상품군이 더 다양하고 성인용 제품들의 경우 실용성을 겸비하면서도 너무 가벼워 보이지 않는 장점이 있지요.
옥션에서 크록스를 찾으면 721개 나오는데, 스케쳐스는 그 1/10 정도인 74개 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유행의 힘이라고 생각되요. 🙂
크록스의 비치 신발 (29.9$)

스케쳐스의 비치 신발 (30$)


관련 글  티셔츠 - 나는 블로깅한다, 고로 존재한다.

“실용성과 멋을 겸비한 성인용 남성 샌들 : 스케처스 시티워크 (SKECHERS Citywalk)”의 1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