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launched, world local information service "World town"

http://worldtown.naver.com/

네이버는 모든 정보를 자사의 database로 소유하려는 욕망을 내보인다. 이것은 마치 거대한 master cp처럼 보이는데 작고 가벼운 그리고 개방의 시스템을 추구하는 근래의 흐름과는 전혀 반대 방향이어서, 기괴한 느낌을 주기까지 한다.
정보는, 흘러야 한다. 마치 물처럼, 마치 자본처럼. 그래야 건강해진다.

관련 글
웹 2.0 지역검색 – Y! Our city

via : Our City: The New Yahoo Local? 야후의 새로운 지역 검색 서비스, Yahoo! Our city(http://ourcity.yahoo.in/)의 서비스 구성은 뉴스, 사진, Read more

야후, 학교 검색 론치

via : Yahoo Releases School Search Service 야후!는 GreatSchools.net와 제휴하여 새로운 검색 도구인 'research schools'를 론치했다. 지역 검색과 user의 vertical Read more

Google maps vs. Yahoo! maps

관련 사이트 : Google maps vs. Yahoo! maps 1. view map of "white house, USA" : 구글맵은 도로의 이름이, 야후맵은 Read more

Google local business ads

왜 안하나 했는데. related url : https://adwords.google.com/select/localbusinessads.html ps. how to do I get my logo in the local result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