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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00 서비스 수익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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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른 수익 모델은 고객의 만족도와 종업원의 만족도를 체계적이고 밀접하게 연결하는 데에서 만들어진다. 고객의 만족도야 당연한 이야기이겠지만, 종업원의 만족도는 다소 생경하다. 그러나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의 만족도와 그들과 최일선에서  접촉하고 있는 종업원의 만족도는 당연히 일치할 것.

By yoda

Survivor who has overcome cancer twice.
Booker. Thinker. Photographer. Writer.
Internet business strategist.

2 replies on “24/100 서비스 수익 모델”

서비스는 종업원이 종업원이 만들기 때문에 종업원의 만족도가 중요한게 아닌가 싶네요.
만약, 종업원이 개인의 목표와 회사의 목표가 있다면 종업원은 어떤 것을 우선적으로 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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