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뉴스

revamp Yahoo! US shopping

2006년 11월 2일 Y! US shopping 개편


Y! shopping의 blog에 의하면 크게 신경을 쓴 부분은 Bargains, product advice, improved search 이라고 한다. 작년 이맘쯤 론치shopersphere 도 그렇거니와 Y! shopping은 Yahoo!의 social search 전략에 맞춰 지인들의 추천과 리스트 공유 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이미 오래 전부터 강조하던 무료배송, 쿠폰과 할인을 Bargains & Sales라는 코너로 강화했으며 consumer report 등에서 공급된 리뷰들로 buying guide를 다듬었다.
지식검색과의 레버리지는 한층 강조되고 있으며, buying guider, brand 등은 야후!의 웹서치에서 search shortcut이라는 이름으로 노출하고 있다.
최근에 검색하거나 저장한 상품들을 자동적으로 tracking 해주고 있고, Christmas season을 맞이하여 Holiday gift top 10 등의 콘텐츠를 보강했다.
아래는 패션의 대분류와 가전의 대분류 페이지. 구성이 약간 다른 것을 알 수 있다.

아래는 가전의 중분류와 최종 리스팅 페이지. 중분류 페이지는 대분류 페이지와 매우 유사하여 혼동을 일으킬 소지가 있다.

아래는 최종 상품 페이지의 overview section과 compare price section.

마지막으로 검색 결과 페이지.

By yoda

Survivor who has overcome cancer twice.
Booker. Thinker. Photographer. Writer.
Internet business strategi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