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1975년 이후에 생산된 1만 종류의 차에 사용할 수 있는 1백만개의 부품으로 자동차 부품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 6월 grocery 를 론치하고 이번 자동차 부품까지 아마존은 카테고리의 확장을 매우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자가 수리가 많은 미국의 경우 자동차 부품 판매는 분명 탐이 나는 영역이겠지만, 이미 napa online이라는 거대한 경쟁자가 있는데 이러한 확대 전략이 아마존의 떨어져가는 수익을 만회할 수 있을 지는 의문이다.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특히 전자상거래, 디지털 컨텐츠와 마케팅에 특화되어 있고 세번째의 암과 싸우고 있는 cancer survivor입니다. 영혼의 평화와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