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천국’ 홍콩이 흔들

via : ‘쇼핑 천국’ 홍콩이 흔들

발단은 지난달 19일 홍콩 정부가 제공했다. 세금 수입 기반을 늘리고 정부 재정적자 해소를 위해 ‘판매세(Goods and Service Tax·상품용역세로 일종의 판매세)’ 도입을 골자로 하는 ‘세제 개혁안’을 내놓았다. 판매세는 우리나라의 부가가치세와 비슷한 간접세 방식으로 식료품·교통비·외식·의복·교육비 등 모든 상품·서비스에 대해 5%의 단일 세율을 적용한다는 구상이다.
헨리 탕(唐英年) 재정 부총리는 “앞으로 9개월 동안 논의를 거친 다음 빨라도 오는 2010년쯤 새 제도를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통해 연간 3% 정도의 소비자 물가상승 요인이 발생하지만, 매년 200억 홍콩달러(약2조5000억원) 정도의 세금 수입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관련 글
금연용 재떨이

말이 필요 없는 이 유쾌한 제품은 COUGHING SCREAMING ASHTRAY 이다.

아마존, grocery 사업을 시작하다.

아마존이 마침내 식품 사업을 시작했다. 이름하여 Grocery beta. related article : Amazon Dips Toe Into Online Grocery Business 아마존이 식품 Read more

특색 있는 온라인 쇼핑몰 10선

via : 특색 있는 온라인 쇼핑몰 10선 English 원문은 여기 : The 10 Wackiest E-Commerce Sites 링크만 추려내서 요약하자면. - Read more

웹 사이트의 디자인이 판매에 끼치는 영향

via : http://www.ecommercetimes.com/rsstory/48416.html 요약하자면. - (search) marketing program으로 유도된 잠재고객이 당신의 사이트에 도달했을 때, 그들에게 광고된 상품을 찾아 어디로 가서 Read more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