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010년 04월
-
가져오지 말라는 말에도 불구하고 씩 웃으며 쥬스를 들고와서는 난데없이 나…
가져오지 말라는 말에도 불구하고 씩 웃으며 쥬스를 들고와서는 난데없이 나에게 뽀뽀를 쪽쪽 하면서 “뽀뽀를 해주었으니 쥬스를 열어” 달란다. 예준이를 붙잡아…
-
“누가 트리케라톱스를 잡아 먹었을까?”를 읽어 주는데 예준이가 다가와…
“누가 트리케라톱스를 잡아 먹었을까?”를 읽어 주는데 예준이가 다가와 “엄마는 트리케라톱스야”란다. 그러고선 내 얼굴을 “아~악”하면서 먹기 시작한다. 예준이는 티라노사우루스가 되었다. 트리케라톱스가…
-
예준이가 얘기한다. “나 파리주걱이 되고싶어” 내가 답했다. “노력…
예준이가 얘기한다. “나 파리주걱이 되고싶어” 내가 답했다. “노력을 해야지” 아들은 고민에 빠진다. “뭐부터 해야해요?”
-
예준이는 감기가 나아간다. 오늘 조금 늦게 일어나긴 했지만 아침부터 우유…
예준이는 감기가 나아간다. 오늘 조금 늦게 일어나긴 했지만 아침부터 우유를 쏟아서 아내한테 혼이 났다. 우유가 먹고 싶다고 해서 우류를 가져다…
-
금주의 짧은 소식 2010-04-26
9 Ways to Do Good With 5 Minutes or $25: http://bit.ly/cuFtAc # Rolling Stone Releases Entire Archive on the Web:…
-
예준이가 열이 나기 시작한지 7일째다. 금요일 한강 데리고 간게 잘못되었…
예준이가 열이 나기 시작한지 7일째다. 금요일 한강 데리고 간게 잘못되었나, 토요일 공룡 영화 볼때 추웠는데 그것 때문이었는지 별의별 생각이 다…
-
민준이는 어제도 화장실의 롤 휴지 한통을 물에 푹~~ 담가 가지고 놀았다…
민준이는 어제도 화장실의 롤 휴지 한통을 물에 푹~~ 담가 가지고 놀았다.
-
오전내 노느라(소금 뿌리기, 식탁 위에서 약들 널어놓기 등등) 바쁘던 민…
오전내 노느라(소금 뿌리기, 식탁 위에서 약들 널어놓기 등등) 바쁘던 민준이는 점심을 먹는 중 숟가락을 들고선 꾸벅꾸벅 하다 두어번 깜짝 놀라…
-
겨우내 둘렀던 목도리를 세탁했는데 그목도리를 눈여겨보던 예준이가 목에 두…
겨우내 둘렀던 목도리를 세탁했는데 그목도리를 눈여겨보던 예준이가 목에 두르고선 “엄마, 나 목도리 도마뱀이야”라면서 기어다닌다.
-
금주의 짧은 소식 2010-04-19
조만간 LGT를 통해서 추가적으로 스냅드래곤을 채택한 안드로이드 단말기를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OS와 UI의 취약성을 스냅드래곤 같은 고성능 CPU의 채용으로 극복하는…
-
환경 미화원들이 바라는 것 1위는?
최근에 저의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mention된 트윗은 바로 ‘환경 미화원들이 바라는 것 1위’에 대한 visiontoyou님의 트윗입니다. 제가 트위터를 시작한 이래…
-

구글, 웹서치에 실시간 검색 결과 도입?
저는 오늘 구글에서 처음 보는 화면인데요, 버킷 테스트에 걸린 건지, 도입이 된건데 제가 모르고 있는건지…이것과 관련한 소식이 있었나요? 여튼, 신기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