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준, 8월 10일부터 유치원에 다니기로 하다. 다음주부터 유치원에 갈거…

예준, 8월 10일부터 유치원에 다니기로 하다. 다음주부터 유치원에 갈거라고 했더니 야호~~라며 아주 좋아한다. 이번엔 잘 다니길..

READ  떡, 치킨, 피자.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