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011년 03월
-
시욱이가 놀러 왔다. 오자마자 …
시욱이가 놀러 왔다. 오자마자 공룡책을 집어들고 공룡 이름을 읽기 시작한다. 예준이랑 파워레인저를 보고 갑자기 종이를 달라고 하더니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
“엄마, 나 여섯살 형님이 되어 …
“엄마, 나 여섯살 형님이 되어서 갑자기 4를 쓸수 있게 되었어!!!”, “엄마, 나 5도 쓸수 있게 되었어!!!”
-
금주의 짧은 소식 2011-03-27
-
예준인 새로운 친구의 집에 놀 …
예준인 새로운 친구의 집에 놀러 갔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다 만난 시욱이가 오늘은 우리집에 놀러가자며 예준이를 잡아끌어 얼떨결에 가게되었다. 어땟냐고 물어보니 재미…
-
어디선가 예준이의 “에구에구 …
어디선가 예준이의 “에구에구 허리야~” 소리가 들린다. 보니 민준이가 누워있는 형의 허리에 올라타고 있다.
-
민준이가 애처롭게 나를 부른
민준이가 애처롭게 나를 부른다. 손에 비누가 묻은 상태라 갈수 없어 예준이에게 도와주라 했더니 덕에 화차들을 연결해준다. 이어 예준이가 “아가야 나…
-
예준이의 OK이로 저녁은 카레
예준이의 OK이로 저녁은 카레로 결정. 둘다 한그릇씩 뚝딱 해치웠다. 저녁식사 후 청소하는데 예준, 민준이가 바나나를 달라고 한다. 상당한 크기의 바나나를…
-
예준이가 노래를 부른다 ” 나
예준이가 노래를 부른다 ” 나는 아빠가 제일 좋아, 나는 정글 포스보다 엄마가 좋아~~”
-

금주의 짧은 소식 2011-03-20
http://bit.ly/hfnOWv 페이스북, 메이저리그 본다 http://bit.ly/dTt4hZ 페이스북,소셜커머스 진출 http://bit.ly/fDVlcd 스티브 크룩이 알려주는 DIY usability test http://bit.ly/f10t3m 인스타그램의 증강현실 앱. (주위 풍경에…
-
저녁시간이 되니 예준이가 아
저녁시간이 되니 예준이가 아빠를 찾는다. “아빠는 왜이렇게 안오는거야~~” 약속있어서 늦으실꺼다라공 얘기하고 저녁 준비하는데 갑자기 “엄마, 오늘은 좀 늦게 자자.. 책도…
-
예준이가 배고프다며 먹은 간
예준이가 배고프다며 먹은 간식. 호떡 2개(with 민준) 잼 샌드위치 1개 꿀떡 1/2팩 떠먹는 불가리스 1/2개 한동안 아파서 많이 안먹었는데 회복기인가…
-
“엄마, 오늘 계단에서 넘어졌
“엄마, 오늘 계단에서 넘어졌다, 여기가 진짜 아팠어” 그리곤 “진짜 끔찍했어”란다. 정말 끔찍했겠다 예준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