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9시, 민준이는 ‘문닫아~~~ …

오전 9시, 민준이는 ‘문닫아~~~’를 외치고 다닌다. 에어컨 틀겠다고..

READ  맴매라고하면 민준인 지배로 손으로 때리는 시늉을 한다. 예준이가 지한테 …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