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 Yahoo Buys Bix.com in Social Networking Gambit
야후가 또다른 social networking site인 bix.com을 샀다. 얼마에 샀는 지는 아직 정확하게 발표되지 않았지만, 이로써 야후는 del.icio.us, flickr에 이어 social networking poduct을 하나 더 갖추게 된 셈이다.
대강 훑어본 bix.com은 online poll의 기능을 netwroking과 multimedia에 맞춰 강화한 느낌이다. 사용자들은 적당한 주제의 컨테스트를 만들어내고 사람들은 그것에 투표하고 결과를 본다.
야후는 이제, 이것들을 어떻게 잘 섞을 것인가를 고민하면 되는 것인가?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특히 전자상거래, 디지털 컨텐츠와 마케팅에 특화되어 있고 세번째의 암과 싸우고 있는 cancer survivor입니다. 영혼의 평화와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