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gethuman.com/
당신이 구입한 어떤 상품 문제가 생겨 ‘고객서비스 센터’로 전화를 걸어본 적이 있는가?
‘**이 필요하시면 1번을 누르고 %%이 필요하시면 2번을 누르고, 주민번호와 #을 누르고…’
끝없이 이어지는 자동응답기 소리에 답답한 적이 있었을 것이다.
이 사이트는 미국의 유명 회사의 고객센터 전화 번호를 안내하고 있고 또 어떻게 하면 가장 빨리 사람 안내원과 통화할 수 있는 지를 알려주는 사이트이다.
그 아이디어가 재밌기도 하지만, 역시 사람은 사람이 제일 편하다.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특히 전자상거래, 디지털 컨텐츠와 마케팅에 특화되어 있고 세번째의 암과 싸우고 있는 cancer survivor입니다. 영혼의 평화와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고객센타 검색엔진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