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open marketplace에 첫발을 내 딛었군요.
현재, 한국의 B2C 시장은 그야말로 혈투의 전장입니다.
가능성만으로 버티기에는 너무 오랜 시간을 허비한 종합몰들.
– 그중에서도 늘 1등을 유지한, 하지만 수익을 내지 못한 인터파크의 고민
안정적이나 더이상 증가하지 않는 시장크기에 목매인 ebay Korea.
– 대한민국 사람 넷에 하나는 옥션을 사용했지만, 옥션은 옥션일 뿐이라는 인식
종합몰과 전문몰, 경매, 가격비교 모두를 아우르고자 하는 포탈의 쇼핑 서비스
– Froogle, Yahoo Korea Product search, Naver nshopping.
흥미롭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