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키워드 광고 이기는 전략 – ![]() 서보성 지음/e비즈북스 |
애드웹의 서보성 실장님이 책을 한권 냈다. “키워드 광고 이기는 전략”
우리 회사의 검색 광고 파트너로 같이 일 한지 얼마 되지 않지만 그의 장점은 ‘솔직함’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주의 현재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에 맞는 최적의 제안을 내려고 노력하는 것은 최선을 다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그는 검색광고 시장이 더욱 커지길 바라고 있는 것 같다. 검색 광고는 훨씬 정확하고 실용적이고 강력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검색광고를 잘 썼으면 하고 말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 책은 검색광고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이 보기에는 다소 난해할 수도 있다. 특히나 광고비와 전환(구매, 혹은 광고를 통해 성취하고자 하는 어떤 행위)에 관한 계산은 슥슥 훑어보기엔 너무 복잡하다. 바꿔말하면 이 책은 검색광고 대해 단순한 설명과 제언을 주는 것이 아니라 광고주가 직접 모든 걸 계산하고 실행하길 원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인터넷으로 사업을 하고 있는 사업주라면 반드시 구입해야 하는 책이고
당신이 만약 인터넷 검색광고를 담당하고 있는 ‘열정적이고 뛰어난 성과를 바라는’ 회사원이라면 일독을 권한다.
입문자를 위한 좀 더 쉬운 책을 써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키워드 광고 ‘아주 쉽게’ 이기는 전략] 🙂





서군에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