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준이도 민준이도 감기로 고

예준이도 민준이도 감기로 고생한다. 밤잠도 설치고 기침에 눈병까지.
덕분에 아내도 고생.

겨울엔 유치원을 보내지 않는게 나을까?

READ  소파 청소.바로크의 20년도

Posted

in

by